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소니아 이승준 결혼, 누구?

category 세상은 요지경 2020. 10. 20. 11:15
반응형

김소니아 이승준 결혼, 누구?

 

정말 갑자기 김소니아와 이승준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사실 두 사람은 올해 1월에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16살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로 주목을 받기도 했었거든요. 김소니아는 1993년생으로 올해 26살이고 한국인 아버지와 루마니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요. 현재는 아산 우리 은행 위비 소속의 포워드로 있고 이승준 또한 1978년생으로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서 동생과 함께 국내 프로농구 선수로 활약을 했는데요. 2016년 은퇴를 했어요. 그리고 당시에 김소니아는 커플 문신을 공개하기도 했었고요.

 


그리고 현재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했다고 해요. 하지만 많은 커플들이 그렇듯이 코로나19로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결혼반지까지 맞추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어요. 아무튼 이러한 내용들은 "노는 언니" 방송을 통해서 밝혀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노는 언니는 20일 온르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인데요. 이 방송에서 김소니아는 원래 결혼생각이 전혀 없었다고 했지만 이승준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밝힌다고 알려졌는데 신랑인 이승준에 대한 칭찬과 자랑을 한다고 하네요.

 


김소니아는 2014년에 루마니아에 돌아가서 폴란드와 체코 리그에서 활동하기도 했었는데요. 루마니아에서 생활할 당시에는 모델 활동을하기도 했다고 전해지고 있어요. 위에서 언급했었던 지난 1월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승준이 사랑하는 분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여자친구도 농구선수다. 김소니아와 1년째 열애중이다." 라고 답하면서 "많이 사랑한다. 빨리 보고싶다. 사랑해."라는 영상편지를 띄우기까지 했었어요. 당시에도 김소니아와 이승준 모두 큰 이슈였는데 이렇게 법적인 부부가 됐네요.

 

 

 

728x90
반응형

세상은 요지경.
블로그 이미지 태빈™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