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정말 안타까운 소식이 하나 더 들어와있네요. 김남춘 축구선수가 갑자기 세상을 떠난채 발견되었다는 얘기가 올라왔는데요. 김남춘 선수는 프로축구 FC서울의 중앙 수비수로 선수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정말 갑작스럽게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온거였어요. 관계자에 따르면 "김남춘이 세상을 떠난 사실을 확인했다. 스스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 라는 알려왔는데요. 오전 8시 20분에 서울시 송파구 한 건물의 지상 주차장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김남춘은 2013년에 광운대를 졸업하고 FC서울 유니폼을 입었는데요. 지난 2017년부터는 2년동안 상주 상무 소속으로 병역의 의무를 한 것을 제외하면 줄 곳 서울 유니폼을 입고 선수생활을 했어요. 그리고 2015년에는 서울의 FA컵 우승과 2016년의 K리그 우승에도 기여를 한 선수에요.

 


올 시즌을 앞두고는 서울과 3년 재계약까지 했다고 전해지는데 이런 상황에서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이 알려지니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는 상태에요. 그리고 김남춘 소속사 관계자는 김남춘에 대해서 "며칠 전에도 통화를 했다. 차기 서울 감독 선임 과정에 대해 궁금해하는 등 일상적인 내용이었다. 삶을 고민한다는 등의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다." 라는 얘기를 하면서 정말 안타까워했다고 하네요. 정말 얼마나 힘든일이 있었길래 그런 선택을 했는지 너무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728x90

세상은 요지경.
블로그 이미지 요지경.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