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현재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시언이 이슈가 되면서 서지승 또한 같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게 무슨 일이있었냐면 이시언이 갑자기 본인의 SNS를 통해서 글 하나를 올렸어요. 해당 글에서 이시언은 나 혼자 산다를 하차한다고 언급을 했는데요. 이 하차설을 두고 현재 이시언과 공개 연인인 서지승과의 결혼 때문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거에요. 그리고 이시언은 결혼이 아니라고 일축한 상황이고요. 

 


이시언은 "지난 5년여 간 함께 했던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라고 밝힌 것인데 결혼설에 대해서는 "절대 아니다. 만약 하더라도 코로나19 시대에 말이 되느냐?" 라면서 반문을 했다고 하네요. 뭐 공개 연애를 하는게 부담이 되는게 아니냐라는 이런 얘기도 있었는데 그것도 아니라고 했다고 하고요.

 


이시언의 공식적인 얘기로는 "연기자로 더욱 충실하기 위함이다." 라는 것이니까 다른 이야기는 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이시언의 입장이 이해가 되는데 배우라는 이름보다는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더 알려지기 시작했었고 그게 계속 이어갈수록 배우 이시언보다는 다른 이미지의 이시언으로 박혀버릴 수가 있기 때문인데 지난 2016년부터 나 혼자 산다에 합류를 해서 방송했었으니 꽤나 오랜시간 함께 한거죠.

 

제작진 또한 이시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나 혼자 산다'에서 묵직한 존재감과 큰 웃음으로 기쁨을 선물해준 이시언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연기 활동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시언 배우의 의견을 존중해 아쉽지만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앞으로 연기자로 더욱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함께 응원하겠다." 라고 밝혔어요. 그리고 이시언의 마지막 방송 모습은 12월 25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작품으로 많이 만나봤으면 해요..

 


[ 이시언 SNS 나혼산 하차글 전문 ]

 

안녕하세요. 이시언입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구여,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쓰는거 잊지마세요^^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합니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합니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으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돌아보면 모든 것이 그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뿐인것 같네요...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728x90

세상은 요지경.
블로그 이미지 요지경.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