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마츠다 세이코의 딸 칸다 사야카 사망



관심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모르실 분인데 그만큼 많이 알려진 분은 아닌 것 같아요. 그보다는 마츠다 세이코의 딸로 더 유명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칸다 사야카가 호텔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이 있네요. 어제 12월 21일 일본 매체에서는 "지난 18일 삿포로시의 한 호텔에서 사망한 칸다 사야카의 장례까 21일 진행됐다." 라는 보도를 했어요.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12월 18일 오후 1시즈음 삿포로 시내의 한 호텔 외부에서 발견되었고 병원으로 바로 이송은 됐지만 결국 숨졌다고 하는데요. 향년 35세의 나이였다고 하네요. 삿포로에 간 이유는 진행되고 있는 뮤지컬인 마이 페어 레이디를 출연하기 위해서였다고 하고 해당 호텔에 묵었던 것으로 알려졌어요.



사인을 두고 또 이런저런 얘기가 많은 것 같은데 공식적인 사인은 외상성 쇼크에요. 소속사에서는 12월 21일 오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장을 발표했는데요. "유족들의 희망에 따라 오늘 칸다 사야카의 장례가 비공개로 치러졌다. 세상을 떠난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과 유족들을 위해 공표되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들은 칸다 사야카와 갑작스러운 이별에 혼란스러우면서도 그 사실과 마주하며 칸다 사야카를 지키지 못했다는 책임을 받아들이고 있다. 가족이나 친구 등 사생활과 관련된 보도나 취재, 온라인 상의 근거 없는 비난은 삼가 바란다." 라는 내용이에요.



[ 칸다 사야카는 누구? ]

칸다 사야카는 일본의 유명 배우인 칸다 마사키와 톱가수인 마츠다 세이코의 딸인데요. 2001년도에 연예계에 데뷔해서 배우와 가수 그리고 뮤지컬 배우등으로 활약을 했고 2014년 일본에서 개봉했던 겨울왕국의 안나 역을 더빙하면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어머니인 마츠다 세이코는 딸의 죽음에 대해서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19일에 예정됐던 디너쇼 공연을 취소했고요. 화장 직후에 딸의 유골함을 품에 안은 채 카메라 앞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짧은 인사와 "뭔가를 말씀드릴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니 당분간 내버려 주셨으면 한다."라면서 퇴장했어요. 

 

위에서 언급했었던 사인에 대해서 경찰에서는 사건현장을 감식했고 그 결과 외부적인 힘이나 기타 사고에 의한 것들은 발견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728x90

세상은 요지경.
블로그 이미지 요지경. 님의 블로그
VISITOR 오늘 / 전체